현재위치 > 후원신청하기                                                                                                                                    후원신청하기 > 자료실

 
    







 

"인도차이나의 어린이들에게 한국교회의'사랑'을 나누어주세요"

 

한아봉사회는 인도차이나에서 아시아의 미래가 될 어린 생명들을 키우기 위한 '사랑의 씨앗 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12년 동안, 미얀마에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어린이 집”을 건립하여, 고아들을 돌보고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유치원 4개소, 초등학교 1개소를 건립하여 아동들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난한 지역에 지금까지 ‘사랑의 집’  1,100여 채를 지어서 아동을 포함한 1,100여 가정이 보금자리를 마련하여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캄보디아에서는 롱웽마을과 끄로다스 마을 두곳에 마을종합센터를 건립하여 유치원, 문자교육, 무료진료실 등 어린 생명을 돌보는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결연후원 회비는 아동 1인에 2만 5천원의 후원금으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 한아봉사회 은행별계좌 >

 

 

 

 

 

서울 종로구 연지동 136-46 한국기독교회관 605호 / 전화 02-764-2068 / 팩스 02-764-2069 / ksmsa@chollian.net